저 얼마전까지 자퇴를생각햇습니다 힘들다 죽을거같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arp22
·9년 전
저 얼마전까지 자퇴를생각햇습니다 힘들다 죽을거같다 이러다간 아사할것만 같다 조금만 그냥 모두다 내려놓고 일년만쉬어보자 라는생각으러 가득찻던 고1입니다 근데 저에겐 정말 친한 친구가잇고 게임친구들이 잇습니다 그흔한 겜친중 거리는멀지만 제가 좋아하고 밤마다 스캎통화를하거나 이런식의 관계를 맺어가던 누나가 잇습니다 제가 힘들단 사실을 제일 친한친구 한명과 어떨결에 그누나가 제 고민을 알게되서 두명에게만 털어놧습니다 근데 오늘자일입니다 누네에게 힘들고 하소연할곳도 없어서 고민상담관련 사이트든 앱이든 ***봣엇다 라고 이야기를햇는데 *** 같다네요 그누나는 자해도 여러번햇고 외롭고 힘들다 라며 이야기햇습니다 근데 저에게 ***같아 하며 웃는 그모습이 장난이겟지만 저는 정말 진지ㅏ게 이야기 중이엿고 그한마디에 정이 딱 떨어졋습니다 사실 정이 떨어진건 그전부터 떨어지기 시작햇습니다만 튓터에 화가나서인지는몰라도 캐릭터를 난도질하고 캐릭터가 울고잇는사진에캐릭터 얼굴에다가 쪽 이라고 해놓고 내장꺼내서 만지작거리고싶다 이런 튓을 올렷는데 한번도 그런적 없던 누나가 그러니까 무섭고 사람이 싫어진거에요 근데 저는 이누나와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싶다고 마음이 이야기하네요 이성은 그만 관계를 맺자는데 문자하나 통화하나에 저는 설렙니다 어떻게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