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사람들이 자해할때 왜해? 라는 생각 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요... 사람들이 자해할때 왜해? 라는 생각 많이 했었거든요. 근데 이제는 알겠어요... 저만 그럴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이만큼 힘들었다 라는 표현? 일종의 자기위로랄까요? 근데 이거 하다보니까 진짜 못멈추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