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그냥 내주변에 걸터있는 느낌이다 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j12
·9년 전
모든 사람들이 그냥 내주변에 걸터있는 느낌이다 내 속으로 들어온게 아니라 그냥 겉에 있는 느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853985
· 9년 전
이런 관계들이 젤 싫어요 .. 뭐라하기도 애매한 관계. 그냥 연락안하면 안볼얼굴? 그래서 최대한 깊게 사귀려 노력하지만 친구들이 잘 안열어 주네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rehand
· 9년 전
저도 그런 느낌 들 때가 있어요.. 내가 이 세상에서 조용히 사라져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겠다는 느낌..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green
· 9년 전
그래서 깊이 안다치고 겉만 베여서 다행일수도 있어요, 누군가님이 허락한 사람만 들어오는게 나을것같아요 행복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