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참 상처가많다 상처많은 사람끼리 모여서 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asonP
·9년 전
나는 참 상처가많다 상처많은 사람끼리 모여서 뭐하겠어 싶겠지만 나는 상처있는 사람과 그 상처를 나누고싶다 숨기고 사는것보다 조금아파도 조금쓰려도 조금힘들어도 드러내면 극복 할 수 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ark15
· 9년 전
맞아요 너무 숨기는 것보다 나누는 게 나은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101
· 9년 전
상처가 있어야 남의 상처도 이해하고 보듬어줄 수 있는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7s
· 9년 전
상처를 격어본사람은 누구보다 더 그 아픔 잘 알고 얼마나 힘들지 알기 때문인거같아요 주변에 그런 분이 없다는게 슬픈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