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오빠보면서 신기하다. 이상형은 이상형일뿐이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참 오빠보면서 신기하다. 이상형은 이상형일뿐이구나 싶다. 내이상형은 키가나보다큰남자인데 오빤나랑키가비슷하고 나보다손큰사람인데 오빤나랑손크기가비슷하고 머든잘먹는사람인데 잘먹긴하나먹는양이적고 다정다감한스타일을좋아하는데 츤데레끼가가득하고 이여자저여자보단한여자에게만인데 오빤여럿사람에게친절하고 표현잘해주는사람인데 가끔해주는오빠이고 잘웃는사람인데 내겐잘웃지않고 연락이잘되는사람이좋은데 바쁘니연락잘못하고.. 그런사람인데 완전다른사람인데.. 그럼에도 오빠가 좋은건 사람이 좋아서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