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죽..고싶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ri89
· 9년 전
살았으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uri89 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ri89
· 9년 전
죽고싶다는 생각을 한 계기를 알려주실수 있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uri89 그냥 힘들었다 라고 생각해주시면 안될까요 설명하기엔 힘들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ri89
· 9년 전
아아그래요 저도 죽을까했었는데 사니까 좋은게 더 많더라구요 그냥 그러셨으면 해서요 너무 뻔한이야기죠?죄송해요 ㅜㅜ삶이 참 뻔하기도 하고 꼬이기도하고...묶인실 잘풀으셔서 예쁜옷멋지게지어입으시고 환하게 웃을날오길 바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uri89 감사합니다 그런날이 오길 바라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