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이렇게우울하고 자존감낮아지고 힘들고 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금 제가 이렇게우울하고 자존감낮아지고 힘들고 맨날 울고 죽고싶다는 생각을하는게 우울증인지 모르겠어요... 병원가보고싶은데 부모님에게 말씀드릴 용기도없고 그냥 꾀병아니냐하실것같고 전 힘든데 병원비도 많이들것같고 어떻게하는게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gjin777
· 9년 전
부모님한테 입장을 잘 표현하세요 진심을 담아서 오글거림은 잘견뎌내시고 파이팅 하십쇼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병원비가 대수인가요? 문제있으면 가셔야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sonP
· 9년 전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삭히고 넘기면 그감정이 행동이되어 나타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101
· 9년 전
무슨 사건이 있었던 건가요? 현대사회는 너무 살기 힘들어요ㅠ 비교와 경쟁.... 돌아보면 쓸데없는 것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dblow00
· 9년 전
혼자 곪아가기 보다는, 한번 용기를 내보는 건 어떨까요? 혹시 학생이라면 학교 안에 있는 상담실이라도 이용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