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점에서..안경알을 갈다가 안경테에 금이갔네요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sri
·9년 전
안경점에서..안경알을 갈다가 안경테에 금이갔네요ㅋㅋ이런경험있으신분? 에이에스해달라하고오긴했는데 늠나어이가없어서ㅋㅋㅋ20대중반의 나이를 살아오면서 이런적은 처음이네요ㅋ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hohuhu
· 9년 전
아는사람이 안경사라서 한번물어봤는데 무테안경이라면 그럴수도 있겟지만 아니라면 불가능하다네요 ㄷㄷㄷ 안경알을가는데 안경테와는 상관없을것같은데 쨋든 그안경사 불쌍하다... 안경테 에이에스안되면 본인이 직접 다 물어줘야될수도있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글쓴이)
· 9년 전
@hohohuhu 질스튜어트꺼라..싼것도 아니어서 진짜 맴찢ㅜㅠ한 몇년은 끼려고 맞춘건디ㅠ시력도 좋지않아서 안경알만 6-7만원대주고 한거라..증말 난감ㅜㅠ안경다하고 계속 안경테소재가 단단하다고 하시길래 설마하고 다하고 안경을 봤더니..안경알 라인따라서 안경이 쪼개져있더라구요. 제발 에이에스됐으면ㅜ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