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어요. 괜찮다 괜찮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유학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고 있어요. 괜찮다 괜찮다 애써 위로하지만 사실은 많이 불안하고 외롭기도해요. 줄어든 연락에 서운하기도 하고 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몸도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지만.. 그러지않기위해선 정말 꾸준한 연락이 중요한거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