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되는게 열심히하면 점수잘나오는 수업 근데 그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민되는게 열심히하면 점수잘나오는 수업 근데 그냥 이론수업 열심히해도 점수 모험인 수업 근데 좋은 경험될거같은 수업 둘 중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네 전자는 점수 잘받을 수 있고 후자는 못받더라도 듣고싶은 이럴땐 어케 결정해야하는지 결정장애돋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ook
· 9년 전
난 뒤에꺼 선택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