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 구 합니다. 제가한 행동도 아니고 난 떳떳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조언 구 합니다. 제가한 행동도 아니고 난 떳떳한데, 누군가가 그 행동에 대해 의심하거나 그 행동에 대해, 바로 옆에서 언급하면, 얼굴이 빨개지고 땀이나요. 이런 모습을 보이면, 저라도 의심할 것 같은데.. 이런거 왜 그러는 걸까요? 어떻게 극복할 스 있나요? 제발 조언좀 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ook
· 9년 전
아.. 저도 그래요.. 떳떳하게 말하기 힘들죠.. 연습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거울 보고 연습하거나 어떻게든 많이 연습하다 보면 될거같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 사람이 의심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나한테 물어보는거라고 스스로 마인드컨*** 하시면 될것같아요. 힘든 일 있으면 여기에라도 말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anstjd1
· 9년 전
원래 이렇게 된다고 사람들에게 먼저알리거나 "그저 겉모습이고 그겉모습이 그행동에 대해 물리적인 증거가없고 모습만 으로 추론한다는건 경험적 사실로 신빙성이 없기에 의심하는것은 의미가없다고" 마음속에 새기거나 다른분들이 의심할때 그냥 저렇게 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