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오빠없이 살고싶다. 엄마랑 나가서 둘이 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빠랑 오빠없이 살고싶다. 엄마랑 나가서 둘이 살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hdg4057
· 9년 전
저는 혼자 살고 싶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hhdg4057 저도 혼자가 좋은데, 그럼 집에 혼자 남는 엄마가 불쌍해서요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hdg4057
· 9년 전
저는 스트레스 안받기위해 혼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