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분들, 알바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성적인 분들, 알바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저의 내향성을 사랑하지만 알바할때는 괜히 불편하네요ㅠㅠ 일하는 건 괜찮은데 직원들이랑 친해지는거랑 큰 목소리로 말해야하는게 어려워요 내성적인 분들, 무슨 알바하시는지나 팁 같은거 좀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ei0 그렇네요 편의점은 진상손님이 겁나서 생각못해봤었는데 이렇게보니까 괜찮은것도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ungjihoho
· 9년 전
내성적이어서 학교앞에서 노트나눠주는거나 입학 시즌때 교복업체 홍보물품 나눠주는거 이런거 좋아했어요 직장은 손님들 많이 보는 금융권이었는데 디게 힘들었네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skms
· 9년 전
마트에서 알바하니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큰소리로 소리지르고 판매하면서 고객님들 게속 상대하다보니 내성적인 행동 부분들이 어느정도 개선되는 것 같더라구요! 시급이나 복지도 좋으니 대형마트 알바 추천합니다! 한여름에 수박 판매직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