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심해요 의욕도 없고 집에서 가만히 앉아잇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niyy
·9년 전
너무 심심해요 의욕도 없고 집에서 가만히 앉아잇네요 돌겟네요 어떻게 살아내야 할지... 미치겟다 또 은둔형외톨이 된지 한달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