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는 저를 갖고 노는 남자들만 꼬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저는 저를 갖고 노는 남자들만 꼬일까요..? 얼굴은 예쁘다는 소리 종종 들어요 ㅠㅠ근데 다가오는 남자들이 절 갖고 노는거같아요. 저한테 설레는식으로 썸타는 식으로 말하가가 결국 다른여자랑 사귀더라고요 외모지상주의이긴 하지만 저보다는 못생겼어요 ㅠㅠ 왜그러죠? 전 왜그러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아마 지레짐작으로 잘 안되겠다고 느끼고 그러는거 아닐까요 외모가 꼭 중요하다기보다는 님 말고 다른 여자분들이 그 남자분들한테 더 다른매력으로 어필했을수 있구요~ 남자도 단순해서 더 곁에서 살가운 여자에게 끌리기 마련이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eavin 다가오기 힘든건 아닌거 같아요 ㅠㅠ저도 나름 좋아하는티를 많이 냈어요ㅠ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0157025a12c1157b47 저도 나름 제가더 좋아하는티냈는데도 그래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남자분이 그걸 느끼지 못했거나 아니면 말그대로 그분들이랑 맞지않는거겠죠~? 이미 맞지않았던 인연에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몇배로 더 좋아해줄 새로운 인연을 기다려보세요 이런 고민하시는것만으로도 마음씨도 예쁘신것같은데 줄을 섭니다 남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