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원래 그렇게 조용해? 이런건 당최 왜 묻는건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넌 원래 그렇게 조용해? 이런건 당최 왜 묻는건지 모르겠다 어쩌라는거야?말 안하고 조용히 있으면 있는거지 그래 내 성격이 사람들이랑 빠르게 친해지지도 못하고 별로 친하지않으면 말을 잘 걸지도 못하는 노답성격이라는건 나도 잘 알고있어 그래서 내 원래성격대로라면 하루종일 정색하고 말도 안하고 앉아있을텐데 나 나름대로 엄청 노력하고있는거야 억지로 쥐어짜서 근데 니가 가끔가다 그딴말 하면 내가 말문이 막힌다 나보고 어쩌라는거야?내가 잘못됬다는거야??당최 어쩌라는건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응 나 조용해 근데 매력쩔지? 그러니까 조용해~ 라고 나라면 대답합니다만 ㄹㄹ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yle28 오늘 유난히 엄청피곤하고 쓰러질거같은 상태였는데 말 듣자마자 힘이 쫙빠지더라구요..받아쳤어야하는데..괜히 서럽고..ㅎ오늘은 퇴근하면 좀 빨리좀 자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그러니까요 쓸데없는 관심이죠 ㅎ 최근까지 화이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퇴근이네요^^ 핫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