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토스트가 달랑 계란1개 들어가는데 1800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계란토스트가 달랑 계란1개 들어가는데 1800원 너무 비싸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만드는 아줌마 손이 금손인가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yle28 왠 금손?너무 비싸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yle28 차라리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사먹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ㅋㅋ 맛보고 정해 그건 ㅋㅋ 맛 없으면...안타까운 거자나? 비싸고 장사도 안될테니 그 아줌마 ㅋ 좋은일했다 셈치고 말너 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yle28 장사는 잘되는곳인데..다음엔 샌드위치 먹을려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그러게 이삭가서 먹는게 낳겠네 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yle28 ㅇㅇ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strongbaby
· 9년 전
계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