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 쉬는겸 공부한거 시험보러가는데요 과제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rxjgvihcg
·9년 전
오늘 일 쉬는겸 공부한거 시험보러가는데요 과제도 제대로못하고 공부도 못해서 못가겠어요 ㅠㅠ 그리고 4주동안 쉬지도못하고 일공부일공부 몸이 너무 지쳐서 힘들어요 ㅠㅠ 뭐라말하고 안나가는게나을까요? 어차피 저 시험점수전국에 공개되는거라 망하면 매장 기대치가 떨어지거든요 ㅠㅠ 퇴사 뭐라말해야좋을까요? ㅠㅠ 오늘 손도 다시아파오네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실패는 다시 도전 하지 않을 때 실패죠? 본인이 가장 본인인생에서 치열했는데 그 정도 실패해도 괜찮지 않나요? 그리고 배우고 다시 도전하시면 그건 실패가 아닌겁니다 잘 지는법^^
커피콩_레벨_아이콘
6rxjgvihcg (글쓴이)
· 9년 전
@kyle28 감사합니다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28
· 9년 전
괜찮습니다~ 저도 그렇게 사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