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직접 만난사람보다 인터넷에서 먼저 알고 진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on
·9년 전
난 직접 만난사람보다 인터넷에서 먼저 알고 진짜 만난사람들이 더 잘맞는거 같다. 직접 만난사람은 내 지금 모습을 다 보여주면서 만나야하지만 인터넷에서는 내 일부만 보여주면서 그 사람에 대해 알***수 있으니깐 그리고 알아가면서 이상한 사람이면 그냥 연락을 끊을수 있으니깐 그리고 서로 만날 의향이 있고 친해질려고 만나기 때문에 그냥 이유없이 만나는 사람보다 나은거 같으니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isang
· 9년 전
저도 비슷한거 같아요. 실제로 만나기 시작한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낌이 있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만난 사람들은 서로에 대해 잘 알고 만나서? 더 편한거 같아요 ㅎㅎ 지금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도 2년전에 인터넷에서 알게 된거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on (글쓴이)
· 9년 전
@akisang 오... 여친이라니 부럽군요 ㅠ 일단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부모님이 참 보수적이라 뭘 믿고 만나냐는둥... 장기털린다는 둥.... 그런 말만 하시니깐 참 답답하네요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isang
· 9년 전
으잉.. 부모님은 그렇게 만난거 모르세요 ..ㅎㅎ 근데 편한건 사실이에요! 인터넷이든 어디든 괜찮은 사람 만나면 놓치지마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