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성이 좋으면 좋겠다... 사람과 사람관계 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교성이 좋으면 좋겠다... 사람과 사람관계 너무 어렵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ri89
· 9년 전
어쨋든 남은 남이더라구여 죽고못살아도 헤어지면남 치고박고 욕나오게싸워도 붙을사람은 잘붙어있어요 곧인연올거에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853985
· 9년 전
사교성 보단 날 이해해주는 친구를 만나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