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정말 운좋게 먹이사슬의 최정점인 인간으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undalini
·9년 전
여러분은 정말 운좋게 먹이사슬의 최정점인 인간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렇지만 제일 머리도 좋아서 제일 괴로움을 느끼는 것도 인간이죠. 각자 전생의 업 때문에, 가진것 많고 편하게 사는 사람들이 있고 괴롭고 힘들게 고되게 사는 사람들이 있는것인데 세상은 정확한 법칙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지금 생은 다음생과 이어진다고 봅니다. 지금생을 후회와 한탄만 하다 간다면. 다음생은 인간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남을 위한 일을 많이하세요. 남을 위하는건 곧 나를 위한 일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보이지않지만 연결되어 있거든요. 봉사활동 한번만 해도 마음이 밝아지는걸 느끼실수 있습니다. 죽어서 가져가는것은 몸뚱이도 재산도 아닌 바로 그생에 길들여진 영혼입니다. 착한일 많이하면 그에 합당한 곳으로 배정이되죠. 인간은 자신을 앞세우면 죄가됩니다. 나만 보기때문에 괴롭고, 힘든겁니다. 시선을 돌려 어려운 이, 더 힘든이들에게 손을 뻗는다면 지구는 인간들의 탐욕심 삼독심에서 벗어나 경쟁이 사라지고 살기 좋아질겁니다. 그렇지만 불가능하죠. 현생에 잘 사는 사람들, 다 전생에 복을 많이 심어놓은 사람들입니다. 그렇지만 그 복을 다 까먹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생각없이 사는 부자들 같은 경우. 전생복다까먹고 오히려 악업만 쌓다갑니다..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이 괜히 나온것이 아닙니다. 선업을 지으면 좋은일이, 악업을 지으면 그에 합당한 대가를 반드시 치르게 되있습니다. 이번생이 아니면, 다음 생에라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