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귄지는 450일이 조금 넘은 남자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압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사귄지는 450일이 조금 넘은 남자친구가 있어요. 이전부터 둘이 싸우면 헤어지네마네를 반복하고 겨우 다시 잘 만나는것같다가도 둘의 관계에 갈등이 생기면 저는 감정기복이 심한사람이라서 일도 잘안잡히고 밤새 울기도 많이 울었어요. 주로 갈등의 원인은 오해로 생긴 서로의 말이예요. 그러던 중 며칠전 같이 술을 마시고 나오면서 제가 많이 취했어서 남자친구가 좋은말로 가자고 다독이다가 택시에 안타면 헤어질거라면서 압박을 가하더라구요 너무 어이가없어서 그 뒤로 저는 제가알아서 혼자 가겠다고하고 집에왔는데 굳이 저런말을 꼭 해야돼나 너무 실망스러워서 마음이 좀처럼 바뀌지가 않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irytale51
· 9년 전
헤어지자는 말을 쉽게하는 사람은 제가 보기에는 안좋아 보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ndalini
· 9년 전
인연이 다하면 사라집니다 영원한건 없어요 멀리보세요 님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ix11
· 9년 전
제 남친도 사소한걸로다투면 풀생각은 커녕 헤어지잔말을 밥먹듯이했었어요 근데 그거 너무 힘들어요 오래 사귄다고 사겨도 글쓴이님한테 그게 평생가요 가슴속에 못처럼 박혀서 잊을수 없는말이죠 서로 배려하고 고칠껀 서로 고려가야 오래 예쁘게 연애할수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