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우울한데 이제는 그 감각을 느낄 수 없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힘들고 우울한데 이제는 그 감각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의 상태가 되었다. 아무생각도 행동도 미래도 그리고 싶지않.. 아니 그릴 자신이 없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h7899
· 9년 전
오늘 저도 그생각에 밤을 샛어요..상황은다를수도잇겟지만 '왜나는 이렇게 살아야하지 나름 착하게 산것같은데 .. 실수투성이에 멍청만하고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도 어렵고..' 이런생각에 사람들과함께해야하는 이세상이 싫어지더군요. 그런데 학교 인문학시간에 이런 말을들엇어요. 우리는 가짜 '나'를 데리고 사는경우가99퍼같다 진짜 '나'를 보여줘라. 우울해하지마라 우리가 자기자신을 착각하며 사는것일수있다. 가치있는 너의 존재를 다시 생각해봐라. 환경에 영향받고 나는 이렇다 저렇다 를가져오지말고 느리더라도 조금씩 너 자신을 발견하라. 그리고 보여줘라. 너자신 스스로에게도 다시 너를 알려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