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는 집에서 나가사는게 꿈이었는데. 서울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iaryk
·9년 전
고등학교때는 집에서 나가사는게 꿈이었는데. 서울경기쪽으로 대학교를 가고. 자취를시작했죠. 졸업. 그리고 다시 2년. 자취를한지 이제 6년이 됬는데. 그렇게 학생때 벗어나고 싶던 집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친구들은 다 서울에 있지만. 가족이. 엄마가 많이 보고싶어요. 따끈한밥에 계란후라이하나라도 엄마밥이 너무먹고싶네요. 같이 빨래개면서 드라마보면서 어머머도 하고. 자기전 같이 누워 이야기하던 그생활이 그립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3bart
· 9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