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 오빠 친구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제가 그 오빠 친구를 좋아해서 고백을 했는데 차이고 그 오빠한테 고백을 하고 싶은데... 해도 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dk111
· 9년 전
차였느ㄴ데 한번더하는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rkir
· 9년 전
되기는 되지만, 인성논란이 나올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