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실수도 왜이렇게 크게 받아드릴까 너무 지겨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작은실수도 왜이렇게 크게 받아드릴까 너무 지겨워.. 내 삶이 버거워.. 넌 실수해도 가치있는 사람이야 변하는건 없어 스스로를 좀 더 존중할 순 없을까 주변에 너무 흔들리지 말고 왤케 왔다갔다 하니 Do You Wanna disapear?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gkang00
· 9년 전
너무 잘 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런거에요 한번 사는 인생 너무 잘 살아보고싶어서 자기한테 욕심이 너무 커서 그런거에요. 그럴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