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힘들고 지쳐서 사는게 지겨워진 사람 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인간관계 힘들고 지쳐서 사는게 지겨워진 사람 있어요? 난 사람 만나고 관계 만드는게 공포에요. 나는 사람이 너무 무섭고 힘들어요. 먹고 살려면 돈 벌어야 하는데 솔직히 회사 생활도 지쳐요. 다 그만 두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sung1109
· 9년 전
그리고 그냥 절 자체를 포기하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asins
· 9년 전
저도 그래서 회사를 퇴직하고 쉬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면서 느낀건 사람과 만나서 무언가를 해나가는 건 부수적인 일이라는 거예요. 제가 그랬듯 한번 쉬어 가보는 것이 어떨까요? 혼자의 시간을 가지며, 스스로를 달래주는 기간이 필요해보여요. 자신을 다독여 주는 것은 힘든 일이예요. 포기하지 마시고 위로해주세요. 그리고 쉬어가도 되니 잠시 멈춰 가는 건 어떤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wola
· 9년 전
저도 언제나 그래서 너무 힘들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rang1
· 9년 전
저도 요새 그런 기분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