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15살때,간질로친구한명이죽었다...그리고몇일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pdm
·9년 전
나는15살때,간질로친구한명이죽었다...그리고몇일이안되어우리아빠가4형제인데,(아빠까지포함해서4이다)4짜끈아빠가돌아가시고...힘들게이겨냈지만,2015년2월17일,내단짝친구가자살을했다...아직도내가지켜주지못한것같아죄책감이들고힘이든다...아직미안하고많이보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