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겠어...언적 부턴가 '꿈'이라는 단어가 무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모르겠어...언적 부턴가 '꿈'이라는 단어가 무겁게만 느껴져진다..어릴적에는 한가지 꿈만가지고 왔지만 점점 꿈이 바뀌고 이제는 꿈과 꿈사이에 컬터있는 느낌이다.난 영어가 좋다.영어를 하면 행복하다.그래서 외교관이 되고 싶었다.하지만 난 영어를 단지 직업을갖기 위해서,대학을 가기위해서 배웠던 것이 아닌 그냥 세계를 보고 싶을 뿐이었다.솔직히 난...연기를 하는게 영어를 하는것 처렁 재밌다.어릴적 부터 나도 모르게 사소한 인형놀이에도 내딴엔 혼신의 연기를 했다.재밌었으니까..그게 재밌었으니까...연기를 하든 영어를 하든 난 행복하지만 연기를 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을 살아보고 싶다.그중 외교관에 이야기가 있을지도 모르니잖아요?!ㅎ 아!그리고 제가 배우를 꿈꾼다는 얘기 이 얘기 거의 아무한테도 말했거든요.....겉멋들었다,비웃음받을 까봐 그런데 여러분에게는 특별히 해준거에요!ㅎ그렁 모두 굿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3a9df8d18a6d1a0dafb 아니에요...ㅎ감사합다!좋은 꿈꾸고 내일이 좋은 아침이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ugol0
· 7년 전
멋져요:) 응원할게요!! 꼭 행복할거에요! 작성자님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f0af64fb0dcacee47
· 7년 전
이야기 해줘서 고마워요^^ 기쁜게 바른 길이라고 봐요 저는ㅎㅎ 그 기쁨이 큰 두가지나 있으니 참 다행이네요ㅎㅎㅎ 둘이 양립 가능할 길 보이길 빌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ell
· 7년 전
겉멋, 비웃음 그런거 거르세요. 당신의 인생인걸요. 그런거 두려워하면 나중에 악플도 두려워 해요. 나중에 tv 나 영화관에서 봬요. 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진짜 너무 다들 감사합니다ㅠ정말로요.....저도 여러분이 볼 수 있을만큼 멋진 배우가 되볼께요ㅠ응원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