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지르고싶다. 소리내서 울고싶다. 하고싶은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erlockfan
·8년 전
소리지르고싶다. 소리내서 울고싶다. 하고싶은 말 눈치*** 않고 하고싶다. 스트레스가 쌓여서 속이 답답하고 소리지르고 싶고 뭐라도 던지고 싶은데 그럴수 있는 공간이 없으니 그냥 높은곳에서 뛰어내리고 싶어진다. 어릴때부터 화나고 스트레스 쌓여서 소리지르고 싶어도 소리지르지면 다른집에 들리니까 소리지르지말라는 말을 듣고 자라서 소리지르는걸 못하겠다..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거나 무서운걸 봐도 소리내지 않는다. 소리를 지르려고 해도 목소리가 안 나온다.. 울때도 눈물만 흐르지 소리내서 울지 않는다. 지금까지 살면서 하고싶은말을 한적이 몇번이나 있을까. 매번 화나서 화를 내고 싶어도,짜증을 내고 싶어도 뭐라 하고싶은데 그냥 꾹 참는다. 진짜 답답할때 손목이라도 그어버리고싶다. 그럼 속이 좀 풀릴거 같아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ldks25
· 8년 전
저도 그래서 손목을 그어보았습니다... 마카님, 손목을 그어도 소용 없습니다. 아무도 없을때 그냥 소리를 내서 울어보세요 그럼 속이 풀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erlockfan (글쓴이)
· 8년 전
@jaldks25 어릴때부터 소리내서 울지 못해서 그런지 소리내서 울지못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ldks25
· 8년 전
@sherlockfan 그러면 힘든점을 말하시면서 울어보시는게 어떨까요? 저도 소리를 내면서 울어지지가 않아서 슬픈 점을 말하며 울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