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저희 엄마보다 아름다운 사람이 있을까요 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세상에 저희 엄마보다 아름다운 사람이 있을까요 세상에 저희집 강아지보다 아름다운 강아지가 있을까요 세상에 저희 아빠보다 부드러운 사람이 있을까요 학교다녀오고나서 엄마한테 안아달라고하면 안아주십니다. 너무 따뜻하고 영원히 안고있을수도 있을거같은기분이예요. 저희 아빠는 엄마한테 구박받고나서도 제게 웃어주시고 잘해주십니다. 아빠가 웃어주시면 너무 편안해져요. 저희 강아지는 제 우울증을 치료했습니다. 제가 우울증으로 고생할때 제앞에 나타나 마법처럼 고쳐놓았어요. 너무 사랑스러운분들이고 같이살고있다는게 황홀하고 황송하네요 나같은게 이런 대단한분들이랑 같이 살수있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ardmarker
· 8년 전
네 마카님은 충분히 그럴 가치가 있으십니다. 충분히 행복을 누릴 권리를 가지고 계셔요. 열심히 행복을 음미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rakino
· 8년 전
당연하죠!! 나같은게 아니라 아버님못지않게 님이 사랑스럽고 아름답기 때문에 사랑을 받고 계신거라고 생각해요. 사랑도 받을만한 인성과 예쁜 마음씨를 가진 분이 받는 법이거든요^^!! 여기 적힌 글만 봐도 님의맘이 얼마나 예쁜지 느껴져요. 받는 사랑을 당연하다 여기지않고 이렇게 전심으로 감사함과 애정을 느끼는 마음씨가 정말 존경스럽고 아름다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boardmarker 고마워요.정말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erakino 감사합니다 최근 난 분명 사랑받고싶은데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너무 괴로웠어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