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혼날때 감정을 잘 못들어내요.. 울고싶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는 혼날때 감정을 잘 못들어내요.. 울고싶지만 꾸욱..참아버리고.. 화내고싶어도..그냥참아버리죠..왜냐면 내가족이니까..?장확이유는 없어요..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울고싶을땐 혼자 쭈그려서 울고.. 화내고싶을땐 그냥 가만히있고.. 좋은일이 있는날은 꼭 안좋은 일이또있죠.. 전 생각하는데..전 못난 구석밖에 없는것같아요.. 외할머니께서 절앞에두고 미술은 사회나가서 필요없다. 쓸모없직없이다..이런식으로 말하셨어요.. 전 잘하는게 미술밖에없는데 그때 느꼈어요..난 사회를 나가서 그럼 살수가없겠구나그냥죽어버릴까..라는 생각잠깐했어요 하지만 용기가 없어서인지..죽는게 두렵더라고요~.. 그냥 어쩔땐 살인마가 우리집에와서 죽여줬음..하기도하고.. 언제는 수업시간에 날카로운 자?로 팔을 계속 짜르듯 그은적도있고요.. 뭐 인터넷에 빨리 죽는 방법 이라고 친적도있고.. 그러면서 스트레스를 쌓아가며 정작 스트레스를 풀 방법이없더라고요.. 전 노래부르기를 좋아하는데 못불러서 잘안부르고.. 뭐 그냥..이대로 스트레스를 쌓아가며 죽어버릴까라는.. 뭐 죽는건 않좋은거에요..하지만..죽는것이 제가사는 이인생보다 좋은것같기도해요.. 어떻항까요..전 어떻게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myung
· 8년 전
미술에 소질 있다고 하는데, 분노나 서러움의 감정을 그림으로 풀어봐요. 슬픔에만 찌들지 말고 창작으로 승화를 시켜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