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병문안을 온지 3일째... 보호자석은 왜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병문안]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언니 병문안을 온지 3일째... 보호자석은 왜 그리도 좁은걸까 ㅠ 자다가 코골고 방구뀌는 옆침대 할머니 환자때문에 잠을 설치다가.. 겨우 잠들었는데 좁아서 새우잠자다가 도는 바람에 살짝 옆침대를 쳤는데 방구할머니가 "아이구 한 두번도 아니고 계속 치네!! 허리아파죽겠구만 아이구 아이구!!" 이러심 ;;;;; 아까 낮에는 잘만 돌***니시더니 ㅠㅠ 결국 이 시간에 잠도 못자고 추운 밖에 나와서 마인드카페 접속 하네요.. 이렇게라도 말해서 위고받고파요 ㅜ 무진장 춥습니다.. 눈치보여서 다시 들어가기도 뭐하고 ㅜㅜ 졸려죽겠는데 그냥 참고 뜬눈으로 지새워야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jin9
· 8년 전
흐잉.. 고생하시네요. 할무니 너무하셔ㅠ 힘내요. ㅠㅠ 언니도 빨리 회복되시길 기도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ujin9 흐엉ㅠ.. 감사합니다 ㅠㅠ 몸은 추운데 마음이 따뜻해지네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91
· 8년 전
복도에 소파 같은 거 없나요? 거기서라도 주무세요. 병문안 왔다가 몸 축내고 가시겠어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ss91 휴게실이란 곳을 처음 와봤는데여ㅠ.... 여긴 뭐 소파도 없고 딱딱한 의자랑 탁자뿐이에용 ㅠㅜ 창문이 확 트여서 밤하늘은 잘 보입니다.. 춥지만 이런 낭만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