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끔씩 주기적으로 하루동안 일이 제대로 꼬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면제]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나는 가끔씩 주기적으로 하루동안 일이 제대로 꼬일때가 있다. 그것도 컨디션이 최고로 최악일때 정말 신기할정도로 일이 꼬인다. 오늘 저녁 9시부터 갑자기 승모근이 꽉 쪼이는 느낌이 들었다 머리통 안에는 몇톤짜리 돌덩이를 넣은것 마냥 내 머리통을 도저히 가누기 힘들정도였다 목에는 근육이 없는것마냥 힘아리가 없고... 오늘 하루 빡세게 움직여서 피곤해서 그런것 같았다. 수면제 먹은것처럼 눈은 감기고... 컨디션이 최최최악이었다 ㅡㅡ 그런데 가족 사업때문에 물품을 밤늦게 갖다줘야하는 일이 있어서 안자고 버티고 있었다. 이제 출발 하려고 했는데 자동차세 안냈다고 차 번호판을 떼갔더라 (***... 차 없으면 안되는데...) 내가 물건을 내일 주자고 몸이 너무 안좋다고 말하니까 아버지가 꾀병부리지 말라며 자전거 타고 빨리 갔다오랜다... (거리가 지하철로 2정거장 거리...) 어쩔수 없이 아픈몸을 이끌고 새벽 1시에 자전거를 탔다 그런데 오른쪽 브레이크가 고장났더라 ㅡㅡ 난 지금 왼손에 부상을 당해서 실로 꿰맨 상태인데 왼쪽 브레이크만 잘되는거임 ㅠㅠ 브레이크를 걸때마다 실로 꿰맨부분이 땡겨져서 겁나 아팠다 ㅠㅠ 몸도 너무 피곤해서 빨리 갔다오고 싶은데 썩을 브레이크 때문에 시간이 몇배로 들었다. 게다가 핸드폰 밧데리는 2%만 남았고 통화해야 할곳은 3군데고... 진짜 일이 어떻게 이렇게 꼬일수가 있음? ㅠㅠ (차만 있었으면 폰 밧데리 없어도 상관없었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tive
· 8년 전
어휴.. 힘드셧겠네요 ㅠ 저도 배달알바하다 고속도로 길 잘못드는데 기름이 없어가지고 중간에 멈춰서 4시간동안 밖에 기름 없는채로 돌***녓던적 있는데 진짜 운없었던적 생각나네요.. 아무튼 고생하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