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신의 정체성이 궁금해서 찾다가 내가 소시오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tover
·8년 전
내 자신의 정체성이 궁금해서 찾다가 내가 소시오패스에 가깝다는 것을 크게 깨닫게 되었다. 감정의 결여가 습관처럼 굳어져 타인의 고통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고 자신의 그릇된 행동을 인지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위 사람들과 친분이 두터운듯 해도 이는 계획의 성공을 위한 것일 뿐, 사람 사이의 끈끈한 정이나 큰 슬픔을 느끼지 못한다. 내 계획의 성공이 내가 좋아하는 락그룹 너바나의 리더인 커트 코베인 처럼 내 인생이 최고의 절정에 다달았을때 죽는것이다. 실제 커트 코베인은 자신의 최고의 황금기에 자살해서 죽었다. 내인생의 최고일때 죽으면 그만큼 나의 죽음에 슬퍼해줄 사람들이 많겠지...최대한 슬퍼도 우울해도 그 충동들을 참고 정말 안정적으로 행복할때 자살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asdf1
· 8년 전
이기적인 생각이네요.. 미래의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슨 짓이에요ㅋ 기왕 행복한거 그 행복을 더 나눠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tover (글쓴이)
· 8년 전
@qwerasdf1 그래서 소시오패스에 가깝다고라고 써놨습니다. 소시오패스의 특징에 대해서도 써놓았는데....참...;;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asdf1
· 8년 전
소시오패스면 당신을 사랑하는 이에게 상처줘도 되는 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tover (글쓴이)
· 8년 전
@qwerasdf1 다시 한 번 똑바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정의 결여가 습관처럼 굳어져 타인의 고통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고 자신의 그릇된 행동을 인지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위 사람들과 친분이 두터운듯 해도 이는 계획의 성공을 위한 것일 뿐, 사람 사이의 끈끈한 정이나 큰 슬픔을 느끼지 못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asdf1
· 8년 전
그래서, 타인의 아픔을 느끼지 못한다고 상처줘도 되는 것이냐 물었습니다. 인지능력엔 문제 없고 본인의 슬픔은 안다면, 노력해서 타인의 아픔도 느껴보세요. 소시오패스에 가깝단 걸 핑계 삼아 타인의 상처에 계속 무감하지 마시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tover (글쓴이)
· 8년 전
@qwerasdf1 저와 친분쌓고 사는 사람들에게는 제 정체성에 대해서 웬만큼 말해뒀지만 떠나지 않는 그들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언제 죽을지도 모르고 제가 하는 행동에 대해 옳고 그름을 잘 판다하지못하는 정병을 가지고있다고도 설명해 줬으며 떠나도 별 원망 안하고 감정 없다고해도 안떠나면 역시나 안떠난 그들 잘못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프기야 아프겠죠 하지만 그들이 끌어안고 간다는데 제가 여기서 더 어떻게 말리겠습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yippeee
· 3년 전
이래서 27세 클럽같은거 만들면 안된다니까ㅜㅜㅜㅜㅜ 근데 저도 공감돼서 뭐라 못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