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우울증이 있었던것 같아요 병원에서 진단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저한테 우울증이 있었던것 같아요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본 적은 없지만 매일밤마다 불안과 걱정에 빠져 우울해지고 몰래 울면서 잠에들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있을때면 힘든것을 티내지 않고 항상 밝은척하지만 혼자있을땐 너무 우울하고 눈물이 나고 항상 죽고싶단생각밖에 없었어요. 그러다가 작년에 담임선생님과 모든걸 다 털어놓고 나서 많은 조언과 위로를 얻어서 차차 우울증세가 나아졌었어요. 그런데 최근 다시 혼자있을때면 너무 우울해지고 밤마다 침대에 누우면 눈물이 나고 눈을감아도 많은 생각때문에 잠을 못자요 심지어 너무 죽고싶어요. 분명 몇일전까지만해도 죽고싶단 생각은 전혀 안들었는데 갑자기 다시 우울해지니까 너무 힘들어요 정신병원에서 진단을 받을생각은 딱히 없는데 약국에서는 우울증약 비슷한거라도 안파나요?? 제 나이가19살이지만 갱년기약같은걸 먹어도 괜찮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ain0329
· 8년 전
우울증약은 신경정신과에서 처방해줘요~! 신경정신과 한 번 방문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ielle
· 8년 전
취미 같은걸 만들면 어떨까요..? 사실 저도 우울증 증세가 엄청 심해서 매일 밤마다 아무것도 못하고 눈물만 뚝뚝 흘리고 감정적으로 엄청 힘들어했었고, 사실 지금도 힘든데, 그냥 저를 위해서 무기력한 밤마다 책을 읽거나. 그림을 그리니까 좀 낫더라구요. 관심을 한 곳에다가 쏟으니까 1시간 좀 넘게하면 피곤해져서 잠도 잘 자구요. 우울증약은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만약 병원에서 진단 받을 생각이 없다면, 저처럼 취미를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ㅠㅠ.. 우리 같이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rmal88
· 8년 전
@question4444 아무도 징징댄다고 생각하지 않아요.....부모님께 도움을 청해보는건 어때요?? 의외로 세상엔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많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question4444 네. 그쪽도 힘내세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brielle 저는 왜 아무리 피곤해져도 자려고 침대에 눕기만하면 온갖 생각이많아지고 눈물이 날까요ㅠㅠ 앞으로는 침대에 누웠다가 안좋은생각이들면 일어나서 무슨일이라도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