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젤님#듣고계신가요? 안녕하세요 4개월정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안녕하세요 4개월정도 만나고 헤어진지 얼마안됬어요 저는 그분이 제 첫사랑이에요 나에게 사랑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모든걸 이사람과 처음해서 나에게 굉장히 소중한 사람이에요 아직도 많이 좋아하는데 제가 헤어지자고 했어요 너무 힘들어서요 연애를 하면 표현도 자주하고 연락도 자주 하잖아요 제 전남친은 원래 성격이 그런건지 표현같은걸 잘 못했어요 처음엔 내가 많이 좋아하니깐 괜찮아 라는 마음뿐이였는데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표현을 자주했으면 좋겠고 몇시간에 한번이 아닌 나에게 연락도 자주 해줬으면 좋겠고 보고싶다고 만나자고 했으면 좋겠어요 항상 제가 먼저 만나자 했거든요ㅋㅋㅋ밤마다 서운한것들이 생각나서 맨날 울었었는데... 서운한 일들을 말해도 적어도 일주일 아님 하루를 못넘기도 다시 반복되기 일상이에요 남친의 친구들의 말로는 원래 성격이 그렇다고 내 얘기 하면 널 엄청 좋아하는게 티가 난다고 그랬지만 그러면 뭐해요 정작 난 누군가가 알려줘야 그가 날 좋아하는지 알게되는데 너무 많이 보고싶고 지금이라도 미안하다면서 다시 만나고 싶은데 또 내가 상처받을까봐 외로움을 느끼고 싶지 않아서 할 엄두가 안나요 그분과 헤어진게 과연 잘한 일 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mge
· 8년 전
잘한거지 않을까요?? 후회말아요 더 좋은사람 있을꺼에요!! 그리구 너무 매달리지 말아요 어떤 남자든 매달리면 힘들어 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