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커플 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처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vhrfvn
·8년 전
20대 중반커플 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처음이라서 물어보고싶은게있어서요.. 전 솔직히 여자친구 부모님 만나는것도 졸엊하고 취직하고 안정적으로 직장잡고 프로포즈하고 결혼얘기나올때 찾아뵙는게 맞다생각했었는데 지금 여자친구 부모님이 좀 기가 쎄다고 하셔야하나요..? 여자친구랑 여자친구 부모님의 요구에 처음만나자마자 인사드리게되었네요.. 궁금해서 물어보고싶은거는.. 제가 아직 대학생이지만 아버지가 해주신 차가있어요 그거로 주말에 만나서 데이트하고 한지 2년 가까이되어가네요 그런데 그 2년되는동안 반정도 되는시간은 다 여자친구 어머님을 만난거같아요 어디가고싶다해서 어머님모시고가고 언제는 할머님 약가져다 드려야한다고 2시간거리 왔다갔다 여자친구랑 보내지도 못하고 하루 다지나가고.. 그외에도 엄청 많은데 다적으려면 정말 책한권 되겠네요.. 저희부모님께 이런 자세한것까지는 말씀안드렸는데 저희부모님은 그냥 뒤에서 지켜봐주시고 하는데.. 요즘 드는생각이 너무 간섭이 심하신게아닌가.. 아직 대학생이고한데 정말 요즘 용돈주신거 대부분이 기름값으로 다나가네요 토 일 이렇게만나는데 하루에 4만원씩 2번 넣고 평일에는 학교다니느라 넣고 이게 반복되다보니까 이제 짜증이나네요.. 여자친구는 아직 많이 사랑하는데 부모님일이라 어떻게 말을해야할지 모르겠고 다른분들도 이렇게 상대측 부모님 자주만나시나요..? 맞다.. 그리고 양측 부모님 다 인사드리긴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tonio
· 8년 전
남친일때 그 정도인데, 결혼하면 어떨것 같나요 ㅋㅋㅋㅋ 적당한 선에서 쳐내시고, 안되면 갈라서시는게 맞는듯 하네요. 부모님이 먹여주고 재워주고 번듯하게 키워 났는데, 엄한 사람 뒤치닥 거리 하고 있는거 보면 퍽이나 좋아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