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기에 정형외과 쪽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utumn78
·8년 전
혹시 여기에 정형외과 쪽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DNA주사 (프롤로)를 맞았는데, 차음 맞았을때는 많이 진전이 되어 다 나아가는 것 같아서 두번째 한번 더 맞으면 다 낫겠구나! 싶어서 한번 더 맞았는데, 그 때 부터 발이 찌릿찌릿거려서 발을 절뚝거리고 다니고 있어요. 3~4일 기다려 보랬는데 일주일이넘게 지나도 똑같이 아프네요. 인터넷 찾아봐도 DNA 주사 맞고 저랑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분은 보기 힘들고... 4일정도 지나고도 아파서 병원에 전화해보니 처음 맞을 때는 dna를 반 정도 주입 했는데 두번째는 다 들어가길래 다 넣었는데 많이 들어가서 더 아플 수 있다면서 일주일 정도 기다려 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주사 맞을때 부터가 처음이랑 두번째랑 완전 달랐거든요. 둘 다 아팠던건 당연한건데, 두번째꺼는 맞을때조차도 너무 아파서 소리지르고 어지럽고 토할거같아서 누워있다가 나왔어요. 어지럽다고해서 간호사랑 의사가 옆에 있었으니 그건 다 기억하고 있을테고... 의료분쟁상담센터? 에 전화해보니 근전도 검사를 해봐서 신경에 문제가 있다는걸 증명해야한다는데, 주사 잘못 놓은게 그 병원인데 제가 그런 힘든 검사까지 해서 증명하고싶진 않아요... 치료비를 준다고 하더라두요... 어떻게 잘 얘기해서 dna 주사라도 환불 받거나 대처할 방법 없을까요? 궁금한 부분은 1) Dna주사나 어떤 주사가 한번에 많이 주입되면 신경을 건드리거나 신경에 무리를 줄 수있는가? ( 만약 그렇다면 해결방법은?) 2) 애초에 Dna주사가 신경쪽에도 효과가 있는가? (만약 그렇다고하면 10일정도 지난 지금, 반만 넣어달라고해서 효과가 있는지 보려고 하거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tumn78 (글쓴이)
· 8년 전
@!6d3906c3c9a96c80f54 네..지식인에 묻긴 했는데 답이좀 늦어서 ㅠ 다른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tumn78 (글쓴이)
· 8년 전
@!6d3906c3c9a96c80f54 그건당연한건데 그거 물어보려고 여기저기 병원가서 진료비 낸다는 것 자체도 좀 그래서요. 그렇게 한다고해서 진료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지 100%확신도 못하는 상태에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