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다음주 월요일에 수학여행을 가는 중2 여학생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담감|수학여행]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전 다음주 월요일에 수학여행을 가는 중2 여학생입니다. 일단 간략히 제 학교생활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전 올해에 다른 학년이었을 때에 비해 친구를 비교적 늦게 사귀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작년에 같은 반이었던 친구★과는 계속 같이 다니되, 그 외에 같이 다니는 친구가 계속 바뀌었던 것입니다. 그러다가 이제야 좀 잘맞는 친구 두명을 더 찾아서 네명이서 재밌게 살아가고 있는데, ◆라는 친구가 문제입니다ㅠㅠ 일단 ◆는 저랑 ★을 학기초부터 부담스러우리만큼 주구장창 따라다녔습니다. 솔직히 ◆는 성격이 좀 별로고 찌질해서 싫어하는 친구도 많고, 전 싫다기보단 그냥 자꾸만 근본없이 따라다니면서 친한척하는게 너무 불편했고 그 불편함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짜증으로 변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네명이서 수학여행 조를 짤때에도 ◆는 "나는? 나는 어쩔건데?" 라며 눈치없이 몰아붙였고 결국 우역곡절 끝에 저희 넷끼리 조를 짬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네랑 에버랜드에서 같이 놀거얌~" 하며 또다시 들이대기를 시전합니다 ㅜ 그리고 옷을 맞추기로 하였는데 그걸 어쩌다가 들은 ◆는 "뭐~?옷?? 그런게 있으면 나한테 말을 했어야지! 나도 맞출거야~ 어디 옷인데? 나도 보여주라!! 나도 힐거야!!!" 라면서 무리수를 둡니다;;;;; 그리고 제일 짜증나는게 긍정은 개뿔 완전 부정적이에요. 무슨 일만 있으면 인상 찌푸리고 짜증내고 말도 안되는 소리하며 이상한 자랑질 해대고... 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 짜증나는 성격이란게 있잖아요. 같이 있으면 지치고 울컥하게 되는 스타일.. 그게 딱 ◆의 성격입니다ㅜㅠㅜㅜㅠ 잡소리가 많았네요. 다시 문제의 수학여행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가 들어간 수학여행 조(4명)에는 자기들끼리 친한 홀수인 친구들 3명이 모여있어요. 그리고 그 홀수 친구들은 다른 조 애들이랑 또 친해서 지들끼리 뭉쳐 다닐것 같고요. 그러다보면 ◆는 그 조에서 혼자 남게되고 또다시 저희에게 부담감을 주며 수학여행을 불편하고 짜증스럽게 만들 것 같아요 ㅠㅠㅠㅠ 진짜 제발 저희한테 좀 안그랬으면 좋겠는데;;;; 그런데 더 심각한게 ◆가 저랑 ★을 3월 중반부터 따라다녔고 벌써 2달째 따라다니는 중이라 이제와서 같이 못놀것같다고 할 수도 없는 일이에요 ... 솔직히 학기초에 이런성격인줄 알았으면 진작에 좀 조심했을텐데. 저 이외에 그 3명도 ◆를 별로 안좋아해요. 어째야 수학여행을 넷이서 즐겁게 보낼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ogyun10512
· 8년 전
흐아. . . 저도 그런얘가 무리에 있거든요ㅜㅜ 진짜 그마음 알아요ㅜㅜ 맨날 뭐만하면 불만늘어놓쿠ㅜㅜ 그런얘는 그냥 시원하게 무시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ss7
· 8년 전
성격이부정적이에요?? 예를들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