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이놈에 성격... 저는 제가 뭘 원하는지 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기말고사]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하하 이놈에 성격... 저는 제가 뭘 원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음 그냥 미래에 대해 생각은 하지만 정말 멀게만 느껴져서 지금 하는 공부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모르겠어요. 그러다보니 열심히 하자 다짐해도 하루 이틀하고 다시 놀고 있고 영재고 간다 해놓고 수학 풀기 귀찮아 금방 답을 봐버려요. 그런데 영재고를 포기하면 왠지 인생이 끝날것만 같은 기분인데도 공부를 안하네요ㅜㅜ 심지어 수학 시험도 망쳐서 기말고사에서 만점을 받아야 겨우 a여서 더 열심히 해야되는데 어떻게 해야 영재고 가고싶은 마음이 간절해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o1
· 8년 전
영재고를 가고싶어하는 마음이 생겼으면 하시는 마음에 글을 올리신거 같아 제 답변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누군가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공부는 포기 하시지 말라는 말이에요~! 나중에 어느 것에 관심을 가지게 될실지 모르지만 이거 정말 정말 중요한 사실인데 고3때 까지 공부만 잘하면 나중에 하고 싶으신게 생기셔도 그 하시고 싶으신 관련 대학 충분히 갈수있어요! 문과 이과 예체능 상관 없이 이름난 명문 대학은 무조건 높은 학력을 요구 하거든요! 힘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초심으로 돌아가서 영재고에 내가 왜 가고 싶었는지 생각해보고 마음 다잡은 뒤에 공부를 다시하면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도움이 될꺼같은데... 또 원하는 일은 지금 좋아하는 것에 대해 관련된 직업이나 좋아하는 인물의 직업이라든지에 관심을 갖고 찾아보거나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될꺼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ico1 와 감사합니다! 한번 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o1
· 8년 전
너무 학창 시절때의 공부가 전부 인거 마냥 말한거 같은데 전부는 아니니 놀땐 놀고 그러시는 게 좋을꺼같아요~ 그치만 하고싶은 무언가를 찾고 그 무언가를 하면서 노는게 좋아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