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넷에 이루어 놓은것하나없는 대학 자퇴생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중학교|자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스물넷에 이루어 놓은것하나없는 대학 자퇴생입니다. 중학교 고등학교땐 넘쳐흐르던 열정이 다어디로 갔는지이젠 뭘하고싶은지도모르겠고 뭘시작할 엄두는 안나고 나이만 벌써 이렇게먹었네요. 죽고싶단생각만자꾸드네요. 어렸을땐 꿈이란게있었는데.. 어린제가 너무 그립네요. 어느날 거울을보니 제가알던 제모습은 사라지고 없네요. 누굴까요 저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vkgkwlak
· 8년 전
울고불고 땡깡부려도 해결되는 게 없다는 걸 깨달은 나이죠...스물 넷. 이십대 초반의 생기발랄함도 없고 이십대 후반의 경험도 없는 세상을 향해 시작하는 나이잖아요...그런 맘이 드는 게 당연해요. 모든 보통사람들이 이뤄놓은 게 없죠. 당당햐지세요. 당연한 상태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8년 전
벌써 그러심 안돼죠. 아직 이제 시작인데요. 앞으로 살*** 날들이 살아오신 날들보다 5배쯤 될거예요. 그냥 슬럼프가 왔구나 생각 하시고 다시 시작해 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llin96
· 8년 전
저도 자퇴고민중인 대학생인데요. 미대왔다가 게임쪽 프로그래밍 쪽으로 가고싶었으나 수포자에 컴퓨터 1도 모르는 상태고 부모님이나 친구들도 한심하게보는 상태지만 게임 개발자일 차근차근 배워볼려 휴학 준비중입니다. 일단 뭐든 사도해보려구요..인생 죽으란법 없겠지요 님도 힘내세요. 많이 공감가네요. 어떤 꿈인지 모르겠으나 포기허지 머시고 지금이라도 시도해 보사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