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이에요... 많이어리죠?근데 이건 올릴께요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rmy12
·8년 전
12살이에요... 많이어리죠?근데 이건 올릴께요ㅠ 재가 좀전에 3학년때부터 알고지내던 남자애한테 카톡으로 고백을 받았어요. 그래서 저두 남자애가 성격이 좋아서 "그래 나도 너 좋아" 이랬단 말이에요ㅠ 그래서 사귀기로했어요.... 근데 재가 너무 들뜬나머지 친구3~4명에게 말을 했어요... 근데 사귀는남자애랑저는 비밀로 하기로 정하진 안았단 말이죠! 그래서 말을했는데 그다음날에 갑자기 비밀로 하재요... 그래서 당황했지만 어렷을때부터 알고있었던 친구들한테 말해서 우정이있으니까 말 안하겠지? 생각하고 아무런 생각없이 지내는데... 1명은 지금도 친해서 놀다가 걔가 실수로 저의카톡내용을 봤어요. 그래서 걔만 카톡내용을아는데.... 약4~5일 지나니까 소문이 쫙 깔린거에요. 근데 얘들이 엄마들한테도 말해서 전 엄마한테 말해서 상관은 없는데 저랑 사귀던 남자애엄마는 모르고 있어서 엄마들끼리 만나서 엄마들끼리 알아버렸는데 그래서 사귀던 남자애가 저보고 "니가 애들한테 카톡내용 보여주고다니고 말하고 다녀서 소문이 퍼져서 엄마한테 혼났어."라고왔어요... 어이없지만 또 내가 난리 치면안돼니까 그냥 참고 걔말을 들었죠 근데 걔엄마가 저보고 말하고 다니는건 예의가 아니라고 사귀던 남자애가 알려줬죠. 기분 드러웠는데 참았어요 그래서 재가 헤어질수밖에 없다고 해서 헤어졌어요.. 여기까진 괞찬은데저의 친구도 저랑 같이 사귀고있었는데... 그래서 카톡4명방만들어서 톡을했어요. 근데 재가 애들한테 재친구가 사귄다고 말했다고 소문이 또 났어요. 그래서 걔들도 헤어졌어요ㅡㅡ 저때문에 사귀던 남자애 혼나고 친구가 헤어지고해서ㅡ....... 어떻게 해야하나요ㅠ 저 평상시처럼 지내고 있긴한데 사귀던남자애한테 미안해서...ㅠㅠ 이럴때 마음이 어떻게 편해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bble
· 8년 전
나도 그런대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my12 (글쓴이)
· 8년 전
으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co
· 8년 전
믿을 사람 없어요. 다음번에 사귈때는 비밀연애 아니여도 연인이 말하는걸 허락해 줄 때까지 기다려야되요. 일단 구체적으로 사과를 하고 그 애가 무슨 선택을 할지 기다려야되요. 만약 헤어지게 되면 그냥 친구로만 지내세요. 그리고 구.체.적. 으로 사과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my12 (글쓴이)
· 8년 전
알겟습니다ㅠ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