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답답해 일때려치면 일할거도없는데 내일 상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진짜 답답해 일때려치면 일할거도없는데 내일 상사한테 혼날거무서워서 일그만둘까해 ***같지 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yyyy
· 9년 전
저도 이 일을 그만두면 할 것도 없고, 왠지 그 장소에서 '걘 ~한 애였지'하고 오점으로 남을까봐 아직 그만두지 못하고 있어요. 늘 하루하루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지만요... 현실에 타협할 수 밖에 없는 우리들 오늘도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dls495
· 9년 전
저도 ***듯이 그만두고 싶었는데 한번 들이박았더니 이제 좀 낫네요 정말 그만두기전에 한번 들이 받아보세요 후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