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친구가 한명 있는데, 낮에 볼때는 별 생각 없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wan1115
·9년 전
동성친구가 한명 있는데, 낮에 볼때는 별 생각 없고 같이 다니면 오히려 기분 나쁠때가 많은데 저녁에 집에 오면 막 연락하고싶고 그러네요. 미운정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hs9714
· 9년 전
사랑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lgisilta
· 9년 전
흠 저도 그런친구있는데요 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an1115 (글쓴이)
· 9년 전
@jhs9714 엑.. 정말이요? 그럴 수도.. 있겠네요... 음... 막 사귀고싶고 하진 않는데..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an1115 (글쓴이)
· 9년 전
@salgisilta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그 친구랑 계속 연락할 수는 있을까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lgisilta
· 9년 전
대처..요? 그냥 미운정있는 친구같아요 대처라고하는 단어보다는 그냥 그런느낌??이라하는게 더 맞는거같기도...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an1115 (글쓴이)
· 9년 전
@salgisilta 아 그렇군요... 저는 그 친구랑 원체 많이 싸워서 관계유지에 약간 불안감이 있거든요... 그냥 흘려들어주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lgisilta
· 9년 전
아눀ㅋㅋ 흘려듣다뇨 저는 갠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