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시켯는데 이렇게 맛없는 라떼는 처음이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raid
·9년 전
카페라떼 시켯는데 이렇게 맛없는 라떼는 처음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anic
· 9년 전
쿨럭. 저는 항상 ***면 달아서..(양도 푸짐... 남기는 성격도 아니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aid (글쓴이)
· 9년 전
@cyanic 음..ㅜ 여기는 원두도 맛없고 우유도 맛없고 얼음 좀 녹으니 바로 닝닝해지네요ㅠ후..버리빈아깝고..하..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