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하고싶었다. 내 눈엔 그것뿐이였으니까. 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음악이 하고싶었다. 내 눈엔 그것뿐이였으니까. 근데 다 밟았다. 아니 밟혔다. 음악하면 돈을 잘 못번다는데 난 돈같은거 없어도 된다. 내눈엔 돈은 사람을 망치는 종이로 밖엔 안보였으니까. 그래서 돈이 싫었고 돈을 벌고싶지 안았다. 그렇게 살다가 날 일으킨건 음악이였다. 그래서 하고싶었는데, 그래서 좋았는데, 그래서 위로됬는데 다 사라졌다. 이제 나에겐 살*** 목표도 이유도 그 어떤것도 없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rian
· 9년 전
.....?101...?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eka02
· 9년 전
...떨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rbee
· 9년 전
:D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skrka
· 9년 전
나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