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 편하지만 혼자가 되기는 싫은 이질적인 느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y9944
·9년 전
혼자가 편하지만 혼자가 되기는 싫은 이질적인 느낌 너우 너무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lgisilta
· 9년 전
저랑 개공감되네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dy9944 (글쓴이)
· 9년 전
@salgisilta 그래서인지 요즘 너무 사람들 대하기가 힘들어요ㅠ안만나기엔 불안하고 만나기엔 지치고 힘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