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자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22y222
· 9년 전
살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y22y222 미안해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저는 그 말은 받아들일 수가 없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22y222
· 9년 전
많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