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2일.. 여전히 무기력하고 입맛도 없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헤어진지 2일.. 여전히 무기력하고 입맛도 없다.. 왜 너는 아무렇지않아보이는거냐 나쁜놈아 왜나만 힘들어하고 눈물만나는걸까.. 넌 정말 좋아보이는데말이야...ㅎ 보고싶다 정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nqls0120
· 9년 전
힘내세요ㅠㅠ 저도 헤어진지 일주일동안 엄청 힘들어했어요